메인메뉴

갤러리

보도자료

홈 화면으로 바로가기보도자료

보도자료

브릿지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2-14 16:14 조회2,140회 댓글0건

본문

Q. 금호피카소 미술학원의 미술교육이란?

대학과 대학원을 통해 미술과 미술심리치료를 전공하고 12년간 다양한 수업 방식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맞춤 미술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대사회는 기술적인 부분에서 인간을 대체할 수 있는 영역이 많지만, 예술과 인간의 감성은 어떤 테크닉으로도 대신할 수 없는 분야이기 때문에 단순히 스킬만 가르치는 것보다는 감성을 끌어내는 영향력 있는 예술분야를 다룬다는 생각으로 학생에게 필요한 미술 부분을 적합하게 끌어내 주고자 함이 금호피카소 미술학원의 수업 목표입니다.

개개인마다 이해력과 받아들이는 폭이 다르기 때문에 수업진도 및 진행은 개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학생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줌으로써 그들이 미술 부분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 배움의 과정에서도 사고하는 과정의 길잡이가 될 수 있습니다.



Q. 학생과 학부모 상담에 있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다면?

무엇보다 스스로 가장 원하는 목표가 무엇이며, 배우러 오게 된 동기를 가장 먼저 생각하되 그들의 생각이 바르게 학생 스스로를 위한 길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입시생과 초등생은 우선 목표와 동기가 다르고, 미술의 전반적인 사전지식이 좁을 경우에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학부모와 학생에게 올바르게 판단할 수 있는 기준을 마련해줍니다. 또한, 개인에 맞는 진로와 수업정보를 알려주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Q. 금호피카소 미술학원이 다른 학원과 다른 점은?

모든 교육자가 갖는 부분이 책임감이겠지만, 단순히 사교육을 다루는 학원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인생의 한 부분이 될 배움의 과정이면서 또 인생의 목표가 될 수 있기에, 늘 최상의 프로그램과 교육의 질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강사진과 한마음으로 늘 새로운 부분에 대해 연구하고 시도하는 데 마음을 모으고 있습니다.

Q. 미술교육을 통해 보람을 느낀 사례가 있다면?

누군가에게는 발견되지 못했던 소질을 저희 교육방법을 통해 발굴되고, 발전되어 과정에서 가장 자신 있고 가능성 있는 분야로 거듭나게 되어 이 분야를 중심으로 인생을 설계하고, 목표와 꿈을 만들어 성장해가는 학생들을 볼 때, 그리고 마음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치유의 방법으로 미술로 승화해가는 모습에서 인생의 조력자가 돼주었기에 큰 보람을 느낍니다.


Q. 마지막으로 전하고 싶은 말씀은?

금호피카소 미술학원을 선택하는 사람들에게 신뢰와 믿음이 깨지지 않도록 체계적인 교육으로 책임감 있게 이끌어가겠습니다. 하루하루가 쌓여서 인간이 성장하고 발전하기에, 금호피카소에서 미술을 배우는 모든 이들에게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미술이란 배움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금호피카소 미술학원은 모든 학생에게 그들의 개인적인 실력향상은 기본이고, 예술을 통한 풍요로운 삶을 위해 늘 노력하고 있기에, 바른 사고를 갖춘 미술 교육자로부터 예술분야의 영향력을 갖춘 올바른 인재가 금호피카소를 통해 양성되길 바랍니다.

문 원장은 다년간의 교육노하우와 예술 감각을 바탕으로 다양한 미술 분야뿐만 아니라 색채, 패션. 뷰티예술문화부분의 영향력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해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제시하고자 힘쓰겠다고 하였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인간의 본능을 충족시키고자 양질의 높은 교육수준으로 올바른 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문 원장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