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갤러리

보도자료

홈 화면으로 바로가기보도자료

보도자료

이투뉴스 보도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1-22 14:14 조회2,058회 댓글0건

본문

[생활정보] 예술적 사고와 미적 감각을 중시하는 사회가 되면서 이런 분야를 전문화시키고 발달시키는
교육이 활발해지고 있다, 대부분의 학부모들은 여러 예술, 문화 분야에 자신의 자녀를 노출시키며 더 수준 높은 사고력을 가진 아이가 되도록 애쓴다. 이러한 추세에 맞게 곳곳에서 학생들을 위한 예체능 관련 학원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가장 큰 인기를 유지하는 곳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예술성을 표현할 수 있는 미술학원이다.

미술은 창의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기 가장 좋으며 심리 치료로도 널리 쓰이고 있을 정도로 마음의 안정을 주는 예술 분야로서 어릴수록 올바른 정서 함양에 많은 도움을 주고 배우는 과정을 통해서 추론 능력과 인지 능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이렇게 많은 점에서 효과적인 미술을 학생의 시선에 맞게 올바른 교육으로 인도하는 곳이 있다. 광주에서 큰 지지를 얻는 미술학원인 [금호 피카소 미술학원] (http://www.picasso-art.co.kr/문의전화:062-655-7771)이 바로 그곳이다.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효과적으로 잘 표현하는 데에 가장 초점을 두고 있는 이곳은 미술학원이라는 개념이 단순히 흥미에 그치지 않고 개개인의 성향을 분석하여 맞춤식 교육으로 미술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인지적인 부분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주고 있다.

또한 미술에 체계적으로 접근하고자 끊임없는 연구를 해온 [금호 피카소 미술학원]은 정신분석학자 '프로이트의 성격이론'을 대입시켜 미술교육에 이해를 돕고 있는데, 먼저 프로이드는 크게 인간의 성격을 세 가지로 나누어 분석하였다.
-첫 번째는 가장 충동적이고 본능적이며 자신의 무의식을 숨김없이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것인 <원초아(id)>
-두 번째는 자신의 행동과 사회적으로 제재 받아야 하는 행동 그 중심에서 지속적으로 외부세계와 타협하고 원초자아와 초자아 간의 갈등을 조절하는 것인 <자아(ego)>
-세 번째는 무엇이 옳고 그른지에 대해, 도덕적으로 판단하는 <초자아(superego)>
로, 위처럼 분류된 이론 외에도 이곳에서는 아이의 그림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표현과 아이의 성향을 대입하여 올바른 솔루션을 제시한다. 예로 원초아가 발달된 아이에겐 충동적인 매체를 자제하고 감정 표현을 다스릴 수 있는 미술활동을, 초자아가 발달된 아이에겐 틀에 박힌 매체보다는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미술 활동을 제의하는 등 각자 다르게 가지고 있을 성향에 맞는 차별화된 수업방식을 제공한다.

이런 과학적인 수업으로 미술 분야의 진로를 고려하는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미술 분야 중에서 가장 적합한 전공을 결정 할 수 있는 효율적인 선택의 길잡이가 되도록 한다는 이곳의 체계적인 가르침은 많은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학원으로 자리 잡았다.

학부모가 바라는 것은 눈에 보이는 실력이 우선일수도 있겠지만, 동시에 내 아이의 무궁무진한 창의력을 바라기 때문에 먼저 아이들의 성향을 파악하여 그들의 감정과 생각을 최대한 끌어낸 후 효과적이고 쉽게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함으로써 이 과정을 통해 피카소미술학원은 학생들이 긍정적인 감정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수업 방식을 지키고 있다.

이곳의 수업방법으로 지역미술대회 단체우승, 다수의 전국미술대회에서 각 부문 별 상을 휩쓸며 수 없이 많은 우수생을 배출하는 [금호 피카소 미술학원] 문양선 원장은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 하고 대학원에서 미술심리치료를 전공한 미술 분야의 전문가이다.

그녀는 "많은 학생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는 학원이 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재능기부와 함께 초등학생부터 열정이 있고 꿈이 있는 아이들에게 미대입시까지 지속적으로 후원 하고 있다. 우수하고 성실한 강사진과 함께 최고의 미술교육을 자부하는 배움의 공간으로 올바른 사고와 능률적인 실력 향상을 가진 자녀의 모습을 기대하는 학부모들은 언제라도 상담 환영한다."고 전했다.

광주 서구 금호동 [피카소 미술학원]에 관하여는 유아,아동,중,고등,맞춤,1:1,입시,초등,중등,미술,취미반,학원,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